언론홍보대행사 제이디미디어, ‘카드뉴스만들기-10원의 행복’ 이벤트 실시
언론홍보대행사 제이디미디어, ‘카드뉴스만들기-10원의 행복’ 이벤트 실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5.12.10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론홍보대행사 제이디미디어가 카드뉴스 자동제작 서비스관련 ‘10원의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는 10일 밝혔다.

카드뉴스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 되어있는 신개념의 배너식 기사형태로 사진과 함께 간단한 텍스트로만 구성되어 독자들의 구독률이 높은 장점이 있다.

특히 최근에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서의 기사 구독량이 증가하면서 더욱 각광받고 있는 뉴스보도 형태로 카드뉴스 형식을 이용한 인터넷기사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언론사 및 인터넷마케팅, 광고홍보대행사와 기업에서 사람이 직접 디자인한 카드뉴스를 만들기 위해 소요되는 비용과 시간을 고려한다면 가성비가 떨어지는 것도 사실이다.

이와 관련 제이디미디어 관계자는 “창립 7주년 기념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홈페이지를 통해 카드뉴스를 자동으로 제작해 사용이 가능할 수 있게 프로모션을 제공하게 됐다”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피키캐스트 및 블로그 포스팅 용도, 홈페이지 팝업창, 인터넷 홍보용배너, 전단지, 보도자료 배포, 언론보도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제이디미디어(www,jdpress.kr)를 통한 카드뉴스 제작은 누구나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만들어진 카드뉴스용 배너는 일반 소상공인 및 기업홍보, 병원홍보, 부동산 분양홍보, 제품홍보, 인터뷰 홍보, 취재 및 포토기사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