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S, 축산환경관리원 ‘정보화시스템 클라우드 통합운영 사업’ 수주
NDS, 축산환경관리원 ‘정보화시스템 클라우드 통합운영 사업’ 수주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4.03.2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디에스 로고
엔디에스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NDS(엔디에스, 대표 김중원)가 축산환경관리원의 ‘정보화시스템 민간클라우드 통합 운영 사업’을 수주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사업은 축산환경관리원의 정보화시스템 IT 인프라를 민간 클라우드로 통합하고 복잡한 관리 체계를 일원화하여 운영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통해 보안 취약점 발생 요인을 사전 분석 및 방지하여 정보보안 체계를 강화한다. 

이번 축산환경관리원의 ‘정보화시스템 클라우드 통합운영’ 사업에서는 엔디에스가 축적한 클라우드 운영 역량을 바탕으로 클라우드 리소스 관리 및 모니터링을 수행한다. 고객의 서비스 및 인프라 사용 현황을 분석하고, 고객의 실제 사용에 최적화된 아키텍처와 보안을 제공하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엔디에스는 다년간 공공분야에서 정보화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경험과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고객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다양한 공공기관 대상 민간 클라우드 전환 사업에 참여하면서, 대규모 공공부문 시스템 이전 및 백업 프로젝트 수행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엔디에스 김중원 대표는 "이번 사업을 통해 축산환경관리원의 성공적인 클라우드 통합 관리를 지원하고, 엔디에스만의 차별화된 공공클라우드 전문 운영 역량을 활용하여 국가사업 수주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