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텍 인포넷, L2 집선스위치 신제품 ‘SFC4100AB’ 출시
솔텍 인포넷, L2 집선스위치 신제품 ‘SFC4100AB’ 출시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4.02.27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기능 탑재한 고가성비 스위치…“국내 생산 제품으로 A/S까지 편리”

네트워크 및 광통신 솔루션 기업 ‘솔텍 인포넷(대표 이동화)’이 지능형 고성능 10G L2 이더넷 광 집선 스위치 ‘SFC4100AB’를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

앞서 솔텍 인포넷은 광통신 솔루션 및 네트워크 장비를 국내에서 개발·생산하여 국가 및 기업의 통신 기반 시설에 제공하며 성장해 온 바 있다.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구내 및 기업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L2 집선스위치 제품인 ‘SFC4100AB’는 2.5G SFP 8포트, 10Gbps SFP+ 4포트와 함께 152Gbps의 스위치 용량, 113Mpps 패킷 처리속도를 지원한다. 이에 유연하고 안전하게 네트워크 구성 및 대역을 확대할 수 있다.

또한 10기가 비트 포트는 네트워크 서버, 스토리지 등 데이터 용량이 많이 필요한 구간에서도 정적 라우팅과 포트를 확장해 주는 링크 애그리게이션 기능으로 중소규모의 네트워크 구성에서 고가의 백본 스위치를 대신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가성비 제품이다.

아울러 스캔 매니저 프로그램, IP 멀티캐스트, 우선순위 대기열 등을 지원하며, 해당 제품에 지원되는 편리한 Web GUI와 네트워크 매니지먼트 시스템은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사용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관리와 유지보수가 편리하다.

솔텍 인포넷 관계자는 “자사의 제품은 개발부터 생산, 판매, A/S까지 전 과정이 국내 본사를 통해 진행되어 빠르고 정확한 A/S가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여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솔텍 인포넷은 ‘SFC4100AB’ 외에도 올해 보안기능확인서를 획득한 산업용 10G 이더넷 스위치 ‘SFC6810 시리즈’를 비롯하여 보안기능스위치, L2 스위치, PoE스위치 및 인젝터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제품 정보는 솔텍 인포넷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