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텟시스템즈, 농심엔지니어링에 CALS 세일즈 공급
퀸텟시스템즈, 농심엔지니어링에 CALS 세일즈 공급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4.02.19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퀸텟시스템즈(왼쪽) 및 농심엔지니어링 로고
퀸텟시스템즈(왼쪽) 및 농심엔지니어링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로우코드 전문 기업 퀸텟시스템즈(대표 박성용)는 농심엔지니어링(대표 우덕현)에 고객관계관리(CRM) 솔루션 ‘CALS 세일즈(CALS Sales)’를 공급했다고 19일 밝혔다.

농심엔지니어링은 식품 및 음료 신공장 컨설팅뿐만 아니라 스마트 제조설비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엔지니어링 기업이다. 플랜트, IT, 건설, 물류 자동화 등 턴키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공급하는 ‘CALS 세일즈’는 고객관리, 영업 기회 관리, 프로젝트 및 협업 관리, 매출 및 계약 관리, 근무일정관리, 이력 관리 등 모든 영업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CRM 솔루션이다. 퀸텟시스템즈의 로우코드 개발 플랫폼을 기반으로 개발됐으며, B2B 기업의 비즈니스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통합 프론트 오피스 솔루션’이다.

기업별 가상 공간을 할당할 수 있는 SaaS 기반의 멀티테넌트 기술과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특히 클라우드 환경에서 실시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를 지원하고 있으며,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업무 접근성 향상을 돕고 있다.

농심엔지니어링은 퀸텟시스템즈의 CALS 세일즈 솔루션 도입으로 영업의 필수 정보와 히스토리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내부 직원 간의 상호작용을 강화해 업무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퀸텟시스템즈는 농심엔지니어링에 특화된 솔루션 공급을 위해 내부 임직원들의 의견을 청취해 설계, 개발, 데이터 이관, 테스트 등의 단계에 다양한 기능을 적용했다. 제품 매뉴얼을 공급하는 동시에 교육을 진행해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농심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영업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고객 요구에 부합하는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본 프로그램 도입을 진행했다”며 “퀸텟시스템즈의 전문성과 현대적인 기술력으로 농심 엔지니어링의 영업 업무 프로세스를 효과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CALS 세일즈를 통해 고객 관리와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강화해 고객을 성공으로 이끄는 비즈니스 결과를 창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성용 퀸텟시스템즈 대표는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고객이 안정적인 성과를 이뤄낼 수 있도록 최고 수준의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향후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농심엔지니어링과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