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5G 듀얼 모뎀 탑재 ‘포티게이트 러기드 70G’ 발표
포티넷, 5G 듀얼 모뎀 탑재 ‘포티게이트 러기드 70G’ 발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4.02.1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수준 시큐어 네트워킹 기능 제공
포티게이트 러기드 70G
포티게이트 러기드 70G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는 운영기술(OT) 환경에 보다 향상된 시큐어 네트워킹 기능과 5G 연결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컴팩트형 러기드 어플라이언스 ‘포티게이트 러기드 70G(FortiGate Rugged 70G)’를 발표했다.

5G 듀얼 모뎀을 탑재한 ‘포티게이트 러기드 70G’는 최신 5세대 포티넷 보안프로세싱유닛(SP5)을 기반으로 탁월한 네트워킹 성능, 최첨단 포티가드 AI 기반 보안 서비스(FortiGuard AI-Powered Security Services), 5G 듀얼 모뎀을 통한 고가용성 등을 제공하여 금융업계의 원격 ATM을 비롯한 열악한 원격 환경의 다양한 사용 사례에 최적의 성능을 발휘한다.

5G 듀얼 모뎀이 탑재된 ‘포티게이트 러기드 70G’ 모델은 포티넷 러기드 차세대 방화벽(NGFW) 포트폴리오에서 5G 연결성을 제공하는 최초의 솔루션이다. 즉, 이 어플라이언스는 엔터프라이즈급 위협 보호 기능과 SD-WAN 및 제로-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와 같은 고성능 네트워킹 기능을 통합했을 뿐만 아니라, 업계 최고의 무선 WAN 기능을 제공하여 고가용성을 보장한다.

포티넷 제품 전략 총괄 겸 최고마케팅책임자(CMO)인 존 매디슨 수석 부사장은 “다양한 산업의 기업들이 원격 근무지와 열악한 환경에서 보다 빠르고 안정적이며 안전한 네트워킹 아키텍처를 점점 더 많이 원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네트워크를 온라인으로 전환하는 것은 매우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든다"며 "5G 듀얼 모뎀, AI 기반 보안, 제로-트러스트 기능을 갖춘 최신 포티게이트 제품은 가장 열악한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된 강력한 단일 어플라이언스를 통해 최신 시큐어 네트워킹 혁신 기술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5G 듀얼 모뎀이 탑재된 ‘포티게이트 러기드 70G’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효율화된 인프라, 향상된 비즈니스 효율성 및 비용 절감은 물론, 접근하기 어려운 원격 지역에서도 탁월한 사용자 경험을 구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