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와이파이 7 지원 시큐어 네트워킹 솔루션 발표
포티넷, 와이파이 7 지원 시큐어 네트워킹 솔루션 발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4.01.2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스위치(FortiSwitch) T1024
포티스위치(FortiSwitch) T1024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글로벌 사이버 보안 업체인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는 25일 업계 최초로 와이파이(Wi-Fi) 7이 통합된 포괄적인 시큐어 네트워킹(secure networking) 솔루션을 발표했다. 

포티넷의 첫 와이파이 7 액세스 포인트(AP)인 포티AP(FortiAP) 441K는 향상된 속도와 용량을 제공하며, 포티스위치(FortiSwitch) T1024는 10 GE(Gigabit Ethernet) 액세스 및 90W PoE(Power over Ethernet) 기술을 기반으로 와이파이 7 대역폭 요구사항을 원활히 충족시킨다.

이 신제품들은 오늘날 기업이 필요로 하는 최첨단 무선 성능을 제공하며, 포티넷 시큐어 네트워킹 솔루션의 일부로서 AI옵스(AIOps) 및 포티가드 AI 기반 보안 서비스와 통합되어 고성능 보안, 가시성,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포티넷 제품 전략 총괄 겸 최고마케팅책임자(CMO)인 존 매디슨 선임 부사장은 "포티넷은 네트워킹 기술과 AI 기반 보안 기능을 단일 솔루션으로 통합하여 유무선 LAN을 연결, 보호하는 업계 유일의 벤더”라며 "이번 발표를 통해 포티넷은 혁신적인 최신 무선 기술을 고객에게 제공하게 되었으며, 이제 고객들은 와이파이 7의 향상된 처리량을 활용하면서 무선 트래픽 보안과 비즈니스 효율성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