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18년 연속 가트너 ‘엔드포인트 보안 분야 리더’ 선정
트렌드마이크로, 18년 연속 가트너 ‘엔드포인트 보안 분야 리더’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4.01.1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마이크로 로고
트렌드마이크로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글로벌 사이버 보안 기업 트렌드마이크로(지사장 김진광)가 2002년 이후 18년 연속 가트너가 발행한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12일 발표했다.

트렌드 비전 원–엔드포인트 시큐리티는 기존의 엔드포인트 보안을 뛰어넘어 서버, 클라우드 워크로드, 가상 머신과 함께 물리적 엔드포인트(ATM및 PoS 시스템 포함)에 대한 보호를 제공한다. 또한 사전 예방적 보안을 위한 확장 탐지 및 대응(XDR)를 비롯, 위협 인텔리전스, SIEM, 오케스트레이션, 빌드 파이프라인, 공격 표면 관리 등과 결합한다.

가트너 보고서에 따르면 트렌드 비전 원–엔드포인트 시큐리티는 보안 벤더 통합, 보안 기능의 연동, 그리고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 대한 지원을 모색하는 글로벌 조직에 적합하다고 평가했다.

트렌드마이크로 케빈 심저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클라우드 워크로드, 온프레미스 서버, 기존 PC 등 오늘날 비즈니스가 이루어지는 곳은 엔드포인트이다. 따라서 모든 위협 행위자들이 모이는 곳이기도 한다”며 “트렌드마이크로의 단일 플랫폼은 포괄적인 엔드포인트 위협 보호, 탐지 및 대응을 제공하여 보안과 규정 준수를 강화하고 IT업무량을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