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정보, 신임 사업 총괄에 조정재 사장 영입
인성정보, 신임 사업 총괄에 조정재 사장 영입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4.01.11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정재 인성정보 사장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종합 IT 서비스 전문기업 인성정보는 내실 경영 기반 조성을 위한 조직개편을 시행하고 신임 사업 총괄에 글로벌 IT 사업 전문가인 조정재 사장을 영입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업 총괄에 선임된 조정재 사장은 국내 LG그룹에서 IT 세일즈 경험을 쌓은 후, 글로벌 벤더 기업인 시스코시스템즈에서 엔터프라이즈, 커머셜, 파트너 등 다양한 사업본부 부사장을 역임하는 등 IT 산업의 다양한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이다.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전문적인 실무 역량을 바탕으로 인성정보의 사업을 총괄하게 된다.

조정재 신임 사장은 글로벌 벤더사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성정보를 한 단계 더 성장시킬 적임자로 평가 받고 있다.

또한 인성정보는 중견·중소기업 고객 기반을 강화하고 고객별, 시장별 맞춤형 조직으로 전환하기 위해 ▲기업사업본부, ▲솔루션사업본부, ▲AZit/Cloud사업본부, ▲CTO본부, ▲경영지원본부 등 5개 본부로 재편했다. 효과적이고 빠른 의사결정을 위해 부문제를 폐지하고 본부 단위의 조직으로 개편하였으며, 주요 성장동력인 IT 매니지드 서비스(AZit) 사업을 확대시키기 위한 조직 구조로 변경했다.

인성정보는 내실 경영 기반 조성을 위해 조직 리빌딩을 실시했으며, 조직간의 유기적인 움직임을 통해 국내외 관련 시장을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조정재 신임 사장은 “급변하는 IT 시장에서 인성정보가 가진 잠재력을 끌어내어 한층 더 높이 성장시키고 싶다”며 “인성정보 구성원들의 다양성을 존중하며 오픈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IT 산업을 선도하는 최고의 회사로 도약할 수 있도록 매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