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두피모발전문가협회, 더마힐엠지에프와 두피안전 캠페인 진행
대한두피모발전문가협회, 더마힐엠지에프와 두피안전 캠페인 진행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23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대한두피모발전문가협회에서는 “두피안전시스템-당신의 건강한 두피와 아름다운 머릿결을 응원합니다”라는 제목의 미용안전 캠페인을 진행한다.

최근 주요 미디어를 통해 파마와 염색시 사용되는 화학제품의 잘못된 사용으로 미용인이 접촉성피부염에 노출된 고객으로부터 피소되어 업무상과실치상 협의로 기소되어 벌금형을 선고 받는 사례가 발생하는 등 지속적으로 화학시술(파마,염색)로 인한 피해사례가 발견되며, 미용업에 종사하는 미용인들에게 큰 우려를 주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협회는 미용전문인을 위해 두피관련 전문 업체인 더마힐엠지에프와 위탁교육 협약을 맺고 본 캠페인을 진행한다.

협회는 이번 “두피안전시스템-당신의 건강한 두피와 아름다운 머릿결을 응원합니다.” 캠페인은 통해 미용전문인들에게 두피관리와 건강한 머릿결을 지키기 위한 정보 제공과 변화된 환경에 따른 주의 사항 등을 교육을 통해 전달 할 예정이다.

더마힐엠지에프 이숭호 대표는 “현대인들은 유전적 요인, 스트레스와 더불어 비타민K 결핍등의 원인으로 인해 민감성 두피에 노출된 고객수가 증가하는 추세로 화학시술로 인한 접촉성 피부염과 같은 민감한 반응으로 인해 고객과의 분쟁 가능성은 미용인들에게 항시 노출 되어 있어 주의가 필요하며, 최근 법적 판결에 따라 외부환경이 변화된 내용을 캠페인을 통해 미용전문인들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