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주목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독도치킨’
초보주목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독도치킨’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23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치킨창업 프랜차이즈 독도치킨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해물, 스몰비어, 치킨이라는 3가지 아이템을 한꺼번에 창업할 수 있다는 특징 때문이다.

창업박람회를 통한 올해의 트렌드인 치킨창업, 미니펍, 소액창업, 창업컨설팅, 스몰비어 포차창업, 이자까야, 해물창업 등을 한 번에 창업할 수 있는 독도치킨의 콘셉트 자체가 은퇴 후 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 자, 초보창업자, 청년창업자들이 선호하는 이유가 된다.

더불어 전국규모의 대규모 마케팅지원을 하고 있는 본사 관계자는“애국, 애족, 국민브랜드 독도치킨의 앞날이 밝다”면서,“치킨불방망이 등의 애국심에 기초한 먹방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때문이다”고 밝혔다.

▲ 스마트TV뉴스 창업로드 ‘독도치킨’ 방송캡처

이어“가진 돈이 전부인 종자돈에서 소자본으로 창업을 하려면 하나의 아이템보다는 여럿을 묶어서 창업하는 것이 성공의 확률을 높이는 방법이다”고 전했다.

한국 소자본창업협회 홍재성 회장은 “어렵게 모은 소자본창업으로 성공하려면 아이템선정과 성공 할 수 있게 전폭적으로 뒷받침해 주는 프랜차이즈 본사선택이 필수적인 조건이다”고 전했다.

옛날치킨의 서브 브랜드 또한 각광받는 추세로서 고소하면서 추억을 부르는 중독성 있는 맛 이라는 것이 관계자들의 평가다.

독도치킨의 본사 ㈜후인은 20년 프랜차이즈 외길을 걸어온 기업으로 본사차원의 대규모 마케팅에 능수능란해 독도수호연합회와 자매결연을 맺고 각 지역별로 조를 짜서 요일별 독도치킨 매장으로 고객 입점 시킨다는 전술을 준비 중이다.

한편 본사 (주)후인에서는 화꾸닭, 화꾸삼, 짱구야 학교가자, 드이소를 론칭하고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상담은 1644-9203 또는 www.dokdochicken.com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