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가족로밍 정규 상품으로 전환
SKT, 가족로밍 정규 상품으로 전환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12.12 10: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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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은 ‘가족로밍 프로모션’을 정규 상품으로 전환한다.
SK텔레콤은 ‘가족로밍 프로모션’을 정규 상품으로 전환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이 ‘가족로밍 프로모션’을 정규 상품으로 전환하고, 내년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낮출 수 있도록 T 로밍 쿠폰 50%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SKT는 가족로밍 프로모션을 시행한 지난 5개월 동안 총 20만 가구, 45만명이 이용했으며, 고객들에게 경제성과 편리성을 동시에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가족로밍 프로모션은 가족 중 한 명만 로밍 상품인 바로(baro) 요금제에 가입하고, 3,000원을 추가하면 모든 가족(최대 5명)이 로밍 데이터를 함께 사용하는 서비스로, 지난 6월말 첫 시행됐다. 

가족로밍 도입 이후 19세 이하 고객들의 로밍 이용률은 출시 전보다 2배 가량 증가했으며, 여성 고객 역시 같은 기간 1.3배 증가했다. 또 해외에서 로밍을 이용한 가구의 약 70%가 가족로밍을 이용하는 등 가족 여행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또 SKT는 내년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12월 11일부터 25일까지15일간 T 로밍 쿠폰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50%를 네이버 포인트로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연다. 

SKT 구독 CO 윤재웅 담당은 “’24년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가격부담 없이 편리한 T로밍을 이용할 수 있도록 T로밍 쿠폰 50% 캐시백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SKT는 바로 통화, T 괌사이판 국내처럼, 0청년 50% 할인에 이어 가족로밍으로 T로밍 혁신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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