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네트워크기능가상화 부문 VM웨어 레디 인증 획득
브로케이드, 네트워크기능가상화 부문 VM웨어 레디 인증 획득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11.20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M웨어와 표준화 통한 NFV 생태계 확장에 기여

[아이티비즈] 브로케이드(www.brocadekorea.com)는 브로케이드 버추얼 이볼브드 패킷 코어(Brocade vEPC)가 네트워크기능가상화(NFV) 부문 VM웨어 레디(VMWare Ready)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브로케이드 vEPC는 엄격한 검증 절차를 걸쳐 VM웨어의 최상위 단계의 보증을 획득했으며, VM웨어 솔루션 익스체인지(VMware Solution Exchange)에 등록됐다.

브로케이드 모바일 네트워킹 R&D 부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겸 수석이사인 사친 카푸르(Sachin Kapur)는 “이번 인증은 선도적인 가상화 기업인 VM웨어와 차세대 IP(NEW IP) 네트워크 분야 선도기업인 브로케이드 간의 탄탄한 협력 관계를 보여주는 것이다. 브로케이드는 VM웨어 레디 포 NFV(VMware Ready for NFV) 인증을 최초로 획득한 기업 중 하나가 됐으며, 이는 브로케이드와 VM웨어가 시장에서 NFV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거두어 온 성과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VM웨어 글로벌 기술 파트너 본부의 하워드 홀(Howard Hall) 수석이사는 “브로케이드가 VM웨어 레디 인증을 받아 매우 기쁘다. 이는 브로케이드가 VM웨어의 호환성 기준에 부합하고 VM웨어 인프라와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결과적으로 고객들이 가치를 창출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시켜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