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 겨울맞이 사랑의 ‘김장∙연탄 나눔 봉사활동’ 전개
영림원소프트랩, 겨울맞이 사랑의 ‘김장∙연탄 나눔 봉사활동’ 전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11.2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림원소프트랩이 겨울맞이 사랑의 ‘김장∙연탄 나눔 봉사활동’에서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영림원소프트랩이 겨울맞이 사랑의 ‘김장∙연탄 나눔 봉사활동’에서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ERP 전문 기업 영림원소프트랩(대표 권영범)이 지난 17일 겨울철 맞이 취약계층의 월동준비 지원을 위한 사랑의 ‘김장∙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1일 밝혔다.

영림원소프트랩은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오기 전 한파에 취약한 독거 어르신과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 장애인 세대 등 취약계층의 월동준비를 지원하고자 김장과 연탄을 나누는 활동을 기획했다. 

이날 김장 나눔 봉사활동에는 영림원소프트랩이 233가구, 가양5종합사회복지관이 372가구에 김장김치 총 6,050kg을 지원했으며, 영림원소프트랩 임직원 52명과 가양5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사 20명으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이 가구당 김치 10kg씩 605가구를 직접 돌며 배달하는 등 지역사회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또한, 영림원소프트랩은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을 통해 연탄 2,000장을 기부해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봉사에 참여한 호웅기 영림원소프트랩 미래가치실현본부 전무는 “최근 경기침체와 물가상승으로 기부나 봉사활동이 감소하는 추세라고 들었다. 고물가에 김장과 난방비 부담이 부쩍 높아진 요즘, 김치와 연탄 지원으로 조금이나마 이웃들의 일상에 활력이 더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영범 영림원소프트랩 대표는 “수능이 끝남과 동시에 날씨가 급격히 쌀쌀 해졌다.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웃 사랑 실천에 기꺼이 동참해준 가양5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분들과 임직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소외된 이웃을 향한 따뜻한 관심과 지원은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