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랜드코리아, 투인원 고정형 바코드 스캐너 ‘NLS-FM3280’ 출시
뉴랜드코리아, 투인원 고정형 바코드 스캐너 ‘NLS-FM3280’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3.11.14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랜드코리아가 선보인 투인원 바코드 스캐너 ‘NLS-FM3280’의 적용 사례.
뉴랜드코리아가 선보인 투인원 바코드 스캐너 ‘NLS-FM3280’의 적용 사례.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뉴랜드코리아(대표 성태호)는 스캐닝과 근거리무선통신(NFC)의 기능이 하나로 결합된 투인원(Two-in-One) 고정형 바코드 스캐너 제품인 'NLS-FM3280'을 선보인다고 14일 발표했다.

뉴랜드코리아가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AIDC의 FM3X 시리즈 중 최상급 제품으로, 고성능 CMOS 카메라(1.3 MP)가 장착되어 더 우수한 화질을 제공해준다.

특히 'NLS-FM3280'은 화면형 코드와 종이 인쇄형 코드 모두에 대한 탁월한 스캔 성능을 제공하며 더 먼 거리에서도 판독이 가능해 다양한 분야에서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뛰어난 보호성능으로 강한 조명이나 어두운 조명 등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본체 크기와 장착 홀 위치가 기존 제품인 'FM3080'과 동일해 기존 고객들은 이번 신제품을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다. 옵션으로는 위건드(Wiegand) 및 RS485 인터페이스를 지원하여 보안 및 출입 통제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이밖에 NFC를 옵션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NFC와 스캔 기능이 모두 필요한 경우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작업 조건에 적합하도록 와이드 볼트 5~24V 전원 입력을 지원한다.

성태호 뉴랜드코리아 대표는 "NLS-FM3280은 고성능으로 고정 마운트형 스캐너 시장에서 뉴랜드코리아의 선도적 위치를 한층 공고히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