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바, AWS 에너지 컴피턴시 인증 획득
아비바, AWS 에너지 컴피턴시 인증 획득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3.11.1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비바 로고
아비바 로고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산업용 소프트웨어 글로벌 기업 아비바(한국대표 오재진)는 AWS 에너지 컴피턴시(Amazon Web Services Energy Competency) 인증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인증으로 아비바의 고객들은 AWS의 클라우드 기술을 활용하여 복잡한 산업 시스템을 혁신하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 미래로의 전환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

아비바는 7,000곳 이상의 AWS 파트너사 중 뉴에너지(New Energies)에 대한 AWS 에너지 컴피턴시 인증을 획득한 7개 기업 중 하나다.

AWS 에너지 컴피턴시 인증은 생산 설계 및 구축 단계부터 새로운 에너지 솔루션과 같은 자산 운영 및 최적화 등 전체 가치 사슬에 걸쳐 솔루션을 성공적 개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증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고객 레퍼런스 검증을 비롯한 여러 가지 엄격한 기술 검증이 요구된다.

스타트업부터 글로벌 기업까지 확장 가능하고 유연하며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AWS는 솔루션의 원활한 통합과 배포를 지원하기 위해, 각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AWS 파트너를 식별할 수 있도록 AWS 컴피턴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아비바 파트너 및 비즈니스 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인 브라이 딜런은 “아비바와 AWS는 차별화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통해 인더스트리얼 시장의 변화를 촉진하고 에너지 전환을 가속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며, “AWS 에너지 컴피턴시 인증은 아비바의 폭넓은 산업용 SaaS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민첩성, 혁신, 서비스 역량을 더해 저탄소 미래로 나아가는 과정에서 연결성과 탄력성을 강화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