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20대 브랜드 ‘유쓰’, 대학가 ‘미니 축제’ 연다
LG유플러스 20대 브랜드 ‘유쓰’, 대학가 ‘미니 축제’ 연다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3.10.2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퍼스로 찾아가 ‘유쓰 플레이존’ 운영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에서 학생들이 유쓰 플레이존을 즐기고 있다.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에서 학생들이 유쓰 플레이존을 즐기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가 캠퍼스로 찾아가 20대를 위한 브랜드 고객경험 혁신에 나선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의 20대 브랜드 ‘유쓰(Uth)’는 올 가을 대학가를 돌며 미니 축제 개념의 ‘유쓰 플레이존’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유쓰 플레이존은 ‘놀면서 나를 채우는’이라는 슬로건으로 20대들을 위한 놀이와 학습 경험을 동시에 채워주기 위해 마련됐다. 학생들은 유쓰 플레이존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게임, 코인 노래방, 포토부스, 커피차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취업을 위한 전문가 강연도 별도로 준비되어 있어 성장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도 받을 수 있다.

지난 10월 17~18일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에서 선보인 이번 축제는 오는 10월 23~26일 이화여자대학교, 11월 6~19일 가천대학교 글로벌캠퍼스, 11월 13일 숙명여자대학교에서 펼쳐진다. 취업 특강의 경우 이화여대, 숙명여대, 가천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지난 8월말 진행된 대학 연합 축제 ‘유쓰 페스티벌’의 톱P4 대학교 네 곳과 학생들의 시험 및 취업 준비 스트레스 해소를 돕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유쓰’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20대들의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고객경험 혁신을 선도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