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리언, 모바일 앱 위협 모니터링 솔루션 ‘앱수트 레이더’ 출시
스틸리언, 모바일 앱 위협 모니터링 솔루션 ‘앱수트 레이더’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10.1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틸리언이 모바일 앱 위협 모니터링 솔루션 '앱수트 레이더'를 출시했다.
스틸리언이 모바일 앱 위협 모니터링 솔루션 '앱수트 레이더'를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스틸리언(대표 박찬암)은 모바일 앱 위협 모니터링 솔루션 ‘앱수트 레이더(AppSuit Radar)’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앱수트 레이더는 지능화된 모바일 앱 해킹 공격에 대해 대응하기 위한 인텔리전스 기반 모니터링 솔루션으로, 공격 데이터를 분석하여 해킹 위협을 예방하고 사고 대응을 지원한다.

스틸리언은 빠르고 빈번하게 발생하는 앱 해킹 사례에 대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로그에 따른 통계를 확인하며 대처하기 위해 앱수트 레이더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기존 제공되는 앱 보안 관리 기능은 데이터 수집에 적합하지만 수집 이후 활용을 효율적으로 하기가 어려웠다. 앱수트 레이더는 앱 보안 위협 데이터 분석에 용이하도록 그래프 시각화를 제공하고 UI/UX 또한 개선됐다. 또한 앱수트 레이더는 앱 보안 관련 모든 제품군을 통합 관리하며 최신 기술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김태민 스틸리언 앱수트팀 팀장은 “데이터 수집과 확인 과정을 간편하게 만들어 외부 자료 및 지표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용자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