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음악 축제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성료
하나은행, 음악 축제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성료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3.09.18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7일 콘서트에서 피날레를 장식한 걸그룹 'IVE'가 관객들과 함께 셀카를 찍으며 모두에게 하나의 추억이 될 순간을 만들고 있다.
지난 17일 콘서트에서 피날레를 장식한 걸그룹 'IVE'가 관객들과 함께 셀카를 찍으며 모두에게 하나의 추억이 될 순간을 만들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지난 16일부터 이틀동안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진행한 모두가 하나되는 음악 축제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Hana Playlist Concert)’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는 참신하고 재미있는 사전 이벤트에 초호화 출연진들의 참여까지 알려져 공연 전부터 기대감이 고조됐으며, MZ세대 사이에서는 ‘하플콘’이라는 신조어까지 생겨 전파될 정도였다.

이에 콘서트 티켓 응모 이벤트에는 약 50만명에 달하는 손님들이 몰리며 금융권 브랜드 콘서트로 떠올랐다. 특히, 시대와 취향을 초월해 음악으로 모두가 하나되는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콘서트 취지에 맞게 1020세대와 3040세대는 물론 5060 등 다양한 세대의 남녀가 함께 참여했다.

이번 공연은 △싸이(PSY) △성시경 △멜로망스 △ZEROBASEONE △Young K(DAY6) 등 출연진들의 다채로운 음악과 차별화된 무대는 물론 하나은행 손님 관객들의 공연 매너를 발했다.

이날 콘서트 현장에 부모님과 함께 참가한 한 손님은 “음악을 통해 모두가 함께 하나가 되어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어준 하나은행에 감사하며”며, “인생의 버킷리스트에 올려야 할 콘서트라면 주저 없이 하플콘을 선택하겠다”고 말했다.

SNS를 통해 소감을 밝힌 또 다른 손님은 "국내외 많은 콘서트를 다녀봤지만 무대 연출부터 음향, 분위기까지 단 하나도 놓칠 수 없는 완벽한 공연이었다“며, “녹색 오로라가 하늘에 펼쳐진 듯한 공연장 연출 또한 마치 여행을 온 것만 같아 행복한 경험을 누렸다”고 소감을 밝혔다.

하나은행은 이번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성공을 디딤돌 삼아 손님들과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해나가며, 하나은행을 더욱 잘 알릴 수 있는 하나만의 특별한 브랜드 활동을 계속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