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S, 클라우드 안정성 강화 위한 정보운영 관제센터 고도화
NDS, 클라우드 안정성 강화 위한 정보운영 관제센터 고도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9.0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디에스 정보운영관제센터
NDS 정보운영관제센터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NDS(대표 김중원)가 정보운영 관제센터 고도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강화된 클라우드 운영 환경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NDS는 정보운영 관제센터를 통해 연중무휴 고객의 시스템을 집중 모니터링 하고 있다. 시스템의 이벤트 및 애플리케이션, 트래픽에 대한 상시 모니터링과 네트워크 등 자원 사용량의 설정 및 실시간 사용 정보 제공, 고객들의 서비스 요청과 장애에 대해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다.

NDS는 이번 정보운영 관제센터 고도화를 통해 클라우드 환경에서 운영중인 고객들의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공간 및 설비를 확대했으며, 상황판 모니터와 관제 콘솔 데스크를 추가 도입하여 모니터링 환경을 개선했다. 또한, 각종 보안 솔루션의 알람과 로그 정보를 중앙 집중화 된 시스템에서 통합 관제 및 관리하는 빅데이터 기반 통합 보안 관리 시스템(ESM)을 도입해 보안 시스템 관리의 효율성을 증대시켰다. 이번 고도화를 통해 더욱 안정적인 클라우드 운영 관제 서비스를 제공해 신속 정확한 모니터링과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NDS 김중원 대표는 “이번 클라우드 관제센터 고도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클라우드 운영 서비스를 지원하겠다”며, “앞으로도 전문적인 클라우드 전환과 운영 서비스 제공을 통해 클라우드 도입을 지원하는 최고의 MSP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