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C블루프리즘코리아, 김병섭 신임 지사장 선임
SS&C블루프리즘코리아, 김병섭 신임 지사장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9.0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섭 SS&C블루프리즘코리아 지사장
김병섭 SS&C블루프리즘코리아 지사장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지능형 자동화(IA) 분야 글로벌 기업 SS&C블루프리즘이 김병섭 신임 한국 지사장을 선임했다고 6일 밝혔다.

김병섭 신임 지사장은 앞으로 SS&C블루프리즘코리아의 성장을 위한 회사의 전략을 총괄하며 한국 비즈니스 전반을 이끌게 된다.

김 지사장은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분야에서 풍부한 사업 경험과 역량을 쌓아온 IT 비즈니스 전문가다. 2021년에 SS&C블루프리즘코리아에 합류한 뒤 영업 및 파트너 부문 총괄 전무로 국내 고객 및 파트너 에코시스템의 기반을 구축하는데 주력해왔다.

김 지사장은 첫 커리어를 IBM에서 시작해 지난 24년간 IT 전략 컨설팅을 비롯해 다양한 산업군에서 영업 대표와 본부장 등을 거치며 세일즈 및 비즈니스 리더십을 쌓아왔다. 또한, 인시아드(INSEAD) 경영대학원을 졸업하고, IBM 아시아태평양 지역 본부에서 사업개발팀장을 역임하는 등 글로벌 비즈니스 경험과 역량도 폭넓게 갖추어 왔다.

김병섭 SS&C블루프리즘코리아 지사장은 “세계 최고의 RPA 기술력을 가진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을 기반으로, 보다 많은 국내 기업과 기관들의 디지털 프로세스로의 혁신을 지원하고 성공적인 베스트 프랙티스를 제공함으로써 한국 RPA 시장의 저변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