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클라우드 메일게이트' 출시 4개월 만에 사용자 5만 6천명 돌파
지란지교시큐리티, '클라우드 메일게이트' 출시 4개월 만에 사용자 5만 6천명 돌파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8.29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메일게이트 제품
클라우드 메일게이트 제품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클라우드 이메일 통합 보안 서비스인 클라우드 메일게이트가 출시 4개월 만에 사용자 5만 6천명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클라우드 메일게이트는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스팸 필터링 기술과 KT의 AI 기반 APT 분석 기술을 결합한 클라우드 기반의 이메일 통합 보안 서비스다. AI 분석 기술 탑재로 스팸/바이러스메일뿐만 아니라 알려지지 않은 신/변종 메일 위협에 대한 대응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클라우드 메일 서비스와 연동을 지원하여 클라우드 메일 서비스의 보안성을 강화한다.

주요 기능으로는 △스팸메일 4중 필터링 △수/발신자 인증 △3단계 메일 안전도 검사 △첨부파일 콘텐츠 무해화(CDR) 처리 등이 있다. 내부로 유입되는 이메일의 수신자, 발신자, 첨부파일, 링크 등 모든 요소를 검증하고 안전한 메일만 유입시키는 제로 트러스트(ZeorTrust) 관점에서의 강력한 이메일 보안을 구현한다.

김형철 지란지교시큐리티 메일사업부 본부장은 “최근 이메일 기반 공격들이 보다 정교해지고 있으며 이로 인한 기업∙기관의 실질적 피해가 커지고 있다”며 “이메일 보안을 강화하는 시장 움직임에 맞춰 기업 규모, 메일 운영 환경에 따라 유연한 서비스 맞춤 설계가 가능한 클라우드 메일게이트로 해당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