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대학 연합 축제 ‘유쓰 페스티벌’ 성료
LG유플러스, 대학 연합 축제 ‘유쓰 페스티벌’ 성료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3.08.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쓰페에서 학생들이 아티스트의 공연을 감상하고 있다.
유쓰페에서 학생들이 아티스트의 공연을 감상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대학 연합 페스티벌 ‘유쓰 개강-할 페스티벌’를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26일 서울에서 열린 통신업계 최초 오프라인 캠퍼스 대항전 유쓰페에는 대학교별 100명씩, 총 800명의 학생들이 참석했다. 사전 이벤트에는 전국 336개 대학 중 77%인 260개 대학에 재학 중인 대학생들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행사장 로비에 마련된 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브랜드 ‘유쓰(Uth) 브랜드 포토존’을 통해 나만의 유쓰력을 사진으로 남기고, 포토부스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오후에 진행된 대학별 ‘유쓰력 대항전’에서는 MC섭이의 진행에 따라 다양한 게임이 진행됐으며, 각 게임별 우승자에게는 갤럭시 Z플립5 등 선물이 주어졌다.

LG유플러스는 유쓰페 종료 후에도 유쓰력 상위 3개 대학으로 선정된 이화여대, 숙명여대, 가천대에 유쓰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학기 중 개최할 예정이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상무)은 “LG유플러스가 2학기 개강을 앞둔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개최한 유쓰페를 성공리에 마치고 20대 고객들에게 즐거운 일상을 선물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경험과 캠퍼스 활동을 통해 20대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자리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