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북미·유럽서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스탠바이미 고’ 순차 출시
LG전자, 북미·유럽서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스탠바이미 고’ 순차 출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3.08.2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스크린 경험, 전세계로 확대
LG전자가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스탠바이미 고'를 북미와 유럽에 순차 출시하며, 차별화된 스크린 경험을 제공한다.
LG전자가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스탠바이미 고'를 북미와 유럽에 순차 출시하며, 차별화된 스크린 경험을 제공한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전자(대표 조주완)가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경험을 전 세계로 확대한다.

LG전자는 국내 TV시장에서 관심을 받은 LG 스탠바이미(StanbyME) Go(모델명: 27LX5)를 북미와 유럽시장에 본격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달 북미를 시작으로 다음달부터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 주요 국가에도 확대 출시된다.

LG 스탠바이미 고(Go)는 거실이나 침실 등 실내 공간뿐만 아니라 공원,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자유롭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으로, 출시 직후 잇따라 완판됐다.

27형 화면, 스탠드, 스피커, 배터리 등을 모두 탑재한 레디백 스타일의 여행 가방을 닮은 디자인과 시청 환경에 따라 화면을 가로 또는 세로로 돌리거나 눕혀 사용하는 테이블 모드 등도 특징이다.

엔데믹 전환 후 전 세계적으로 여행과 캠핑 등 야외 활동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스탠바이미 고는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LG전자는 9월 1일부터 5일까지 메쎄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인 ‘IFA 2023’에서 스탠바이미 고를 비롯해 스탠바이미, LG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é) 등을 활용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LG전자 이민 HE사업본부 CX담당 상무는 “LG TV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은 끊임없이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만족스러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고객경험 혁신에 기반한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을 앞세워 F.U.N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