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레터, 말레이시아 ‘사이버DSA 2023’서 차세대 보안 솔루션 공개
시큐레터, 말레이시아 ‘사이버DSA 2023’서 차세대 보안 솔루션 공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8.1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yberDSA 2023 시큐레터 발표사진
시큐레터 장정선 해외사업팀장이 사이버DSA 2023에서 발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시큐레터(대표 임차성)가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사이버DSA(CyberDSA) 2023’에 참가해 자사의 차세대 보안 솔루션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사이버DSA 2023은 말레이시아 디지털통신부, 국방부, 사이버 보안청 등 정부기관이 공식 후원하는 첫 사이버 보안 행사로 약 100여 개 이상의 전시 부스가 참여하고 5천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이번 행사에서 시큐레터는 KAISS(Korea Advanced Information Security Solution) 컨소시엄, 동남아 현지 파트너 테크크리에이트 그룹과 함께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여했으며, 시큐레터가 포함된 KAISS 컨소시엄은 이번 행사에서 유일한 한국 기업으로 말레이시아 사이버 보안청의 공식 초청을 받았다.

시큐레터 임차성 대표는 “시큐레터가 독자 개발한 보안 기술로 알려지지 않은 보안위협을 정확하고 빠르게 선제 방어한다는 것에 현지의 많은 관람객이 주목했다”며 “전 세계 많은 국가가 정책적으로 제로 트러스트 환경을 채택하고 있는 만큼 앞선 기술력으로 글로벌 보안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