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아카데미, 피그마·파이썬 국비지원 교육과정 수강생 모집
이젠아카데미, 피그마·파이썬 국비지원 교육과정 수강생 모집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3.08.1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비지원 학원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이 국비지원 과정으로 피그마, 파이썬 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고용노동부와 직업능력심사평가원에서 실시한 교육훈련기관 인증평가에서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된 교육기관이다. 양질의 우수한 교육, 실무 중심의 교육을 통해 수강생의 역량을 쌓아 높은 취업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피그마(Figma)’ 강의는 웹 기반 프로그램으로서 온라인 실시간 작업이 가능한 피그마를 활용하여 UI/UX 모바일 앱을 디자인하는 능력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디자인 가이드라인부터 프로토타입까지 학습하며 실전 감각도 높일 수 있다.

피그마는 총 20차시, 20시간 강의로 구성된다. 전자계산학 전공 이학사인 교육인적자원부의 변혜영 강사가 강의를 진행하며, 내일배움카드 소지 시 2만원의 수강료로 수강이 가능하다. 강의 80% 이상 수강, 프로젝트 과제 제출 시 수료가 완료돼 수강료는 100% 환급된다.

개강 일정은 △8월 16일~9월 15일, △8월 22일~9월 21일, △8월 29일~9월 28일, △9월 5일~10월 4일이며 각 1개월씩 진행된다. 

‘파이썬(python)’ 강의 또한 같은 기간 동안 1개월씩 진행, 총 18차시로 구성되며 연세대 공학석사 이광호 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수강료는 내일배움카드 소지 시 27,000원이며 수료 기준을 충족하면 환급이 이루어진다. 

파이썬은 호환성이 우수해 많은 기업들이 선호하는 프로그램으로 입문자가 이해하기 쉬운 설계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강의를 통해 기업에서 선호하는 실무 능력을 갖춘 개발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강의에서는 파이썬 프로그래밍 기초 실습과 응용 실습을 학습하며, 파이썬 프로그래밍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수강생들에게는 바로 실습 가능한 자료로 파이썬 기초 실습 예제, 기본 용어 정리 자료, 이론 및 실습 관련 교안 등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