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인증서’ 신규 발급 이벤트
하나은행, ‘하나인증서’ 신규 발급 이벤트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3.08.1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 ‘하나인증서’ 신규 발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은행은 ‘하나인증서’ 신규 발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하나인증서’ 신규 발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하나인증서’를 신규 발급한 손님을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에 응모한 손님 중 선착순 4만명에게 ‘버거킹 와퍼주니어’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하나인증서’는 하나은행의 금융 및 보안서비스 제공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본인명의 휴대폰의 안전한 영역에 저장되어 복제 및 도난의 우려가 없으며, 복잡한 암호 대신 얼굴 인증, 간편 비밀번호를 사용할 수 있는 등 안정성, 신뢰성, 편리성, 범용성을 모두 갖췄다.

또한, ‘하나인증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 지정되고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본인확인기관’으로 지정되는 등 높은 수준의 보안성과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하나은행은 보안성과 기술력이 우수한 ‘하나인증서’ 서비스를 계열사 및 정부24, 국민건강보험공단 등 90개 기관에 제공하고 있으며, 연말정산, 공과금 납부 등 비대면 인증이 필요한 다양한 업무에서 ‘하나인증서’가 사용되고 있다.

하나은행 전자서명인증사업부 관계자는 “손님들이 더 편리하게 하나인증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손님에게 감사함을 표현하는 것은 물론 손님들 일상에 꼭 필요한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