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S, 'AWS 마이그레이션 이머전 데이' 개최
NDS, 'AWS 마이그레이션 이머전 데이'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8.10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DS 로고
NDS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NDS(대표 김중원)가 아마존웹서비스(AWS)와 함께 지난 9일 ‘AWS 마이그레이션 이머전 데이(AWS Migration Immersion Day)’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마이그레이션 이머전 데이'란 기업 및 기관들이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하는 이유 및 필요성과 트렌드, 실제 성공사례들을 소개하고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실습할 수 있도록 준비한 하루 단위의 기술 워크샵이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NDS와 AWS 전문가들이 △AWS 마이그레이션 사례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AWS 클라우드 활용법에 대해 발표했으며, 워크샵 이후에는 클라우드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1:1컨설팅을 진행했다. 

NDS는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AWS 클라우드 활용법’에서 클라우드 핵심 서비스 이론 교육 및 실습을 진행했다. 이번 과정에서 참가자들은 AWS 핵심 서비스에 대해 이해하고, 마이그레이션의 기본적인 이론과 방법, 전략 등 교육을 통해 마이그레이션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AWS를 활용하여 웹 어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는 핸즈온 실습도 진행했다.

NDS 김중원 대표는 “엔디에스는 제조, 헬스케어, 제약/바이오, 금융, 유통 등 다양한 산업 분야별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경험과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엔디에스만의 차별화 된 클라우드 전환과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의 클라우드 도입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