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영상감시용 8TB 드라이브 세계 첫 발표
씨게이트, 영상감시용 8TB 드라이브 세계 첫 발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11.1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감시용 제품 중 최대 용량 …높은 신뢰도로 구축 후 사후 지원 필요성 감소

[아이티비즈] 씨게이트테크놀로지는 중국 선전에서 개최된 2015 중국 공공 보안 박람회(CPSE)에서 영상감시용 제품으로는 세계 최대 용량의 8TB 하드 드라이브를 발표했다.

감시 시스템 통합업체, 사용자, 시스템 구축업체를 겨냥한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는 시중 제품 가운데 가장 큰 용량을 자랑하며, 감시 스토리지용으로 맞춤 제작돼 제품 수명은 늘리고 구축 후 지원의 필요성을 낮췄다.

매트 루트리지(Matt Rutledge) 씨게이트 클라이언트 스토리지 사업 부문 수석 부사장은 “씨게이트는 지난 10년간 유수의 영상감시 업체들과 긴밀하게 협조해 ‘서베일런스 HDD’ 제품의 기능을 발전시키는 동시에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시장 요구에 부응하는 주문형 솔루션을 구현해왔다”며 “고화질 녹화가 영상감시 분야의 표준으로 정착함에 따라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 제품군은 이처럼 방대한 영상 처리량을 지원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고 밝혔다.

이 그는 "이 제품은 1년을 기준으로 일반적인 데스크톱 드라이브의 3배에 해당하는 용량인 180TB를 처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상감시에 최적화된 펌웨어를 통해 최대 64대의 카메라를 지원할 수 있으며 단일 베이의 DVR에서 대형 멀티 베이 NVR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상감시 솔루션을 지원할 수 있는 업계 유일의 제품”이라고 말했다.

궈 수동(Guo Xudong) 하이크비전 중국 마케팅센터 부사장은 “내부적으로 그 필요성을 아직 인식하지 못하고 있는 새로운 기능과 정보를 제공하는 솔루션을 찾는 고객들이 최근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비즈니스의 고충과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적절한 기술을 이해하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며 “지난 10년 동안 씨게이트와의 파트너십이 이러한 고객 요구를 충족시키는데 도움이 됐다”고 설명했다.

장 지안준(Zhang Jianjun) 다후아 세일즈센터 총괄이사는 “영상감시 분야에서는 기술 파트너를 선정하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적합한 파트너의 조건은 시장의 요구를 긴밀하게 파악하고 기대 수준을 뛰어넘는 기술과 스케일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씨게이트의 경험과 제품군은 당사가 이러한 균현을 효과적으로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