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프린터스, 구매 고객 대상 상품평 이벤트 진행
후지제록스프린터스, 구매 고객 대상 상품평 이벤트 진행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11.09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7일까지…리조트·백화점 상품권 추가 증정

[아이티비즈] 후지제록스프린터스(대표 유성렬, www.xeroxprinters.co.kr)는 오는 12월 27일까지 자사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주요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사이트와 페이스북 2개 채널을 통해 각각 진행된다.

오픈마켓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해당 사이트에 상품평을 남긴 후, ‘이벤트 신청하기’를 클릭해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상품평을 남긴 모든 고객에게 CU 모바일 상품권(5천원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용평리조트 객실이용권(1인 2매)를 증정한다.

오픈마켓 사이트와 개인 페이스북 채널 모두에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더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개인 페이스북에 해시태그 문구(#후지제록스스토리)와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제품명을 포함해 제품 사용 후기를 남기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CU 모바일 상품권(5천원권)을, 오픈마켓과 페이스북에 모두 상품평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분에게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이용권(1인 2매)를 증정한다.

전체 참여 고객 중 베스트 스토리로 선정된 1분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50만원권)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 기간은 12월 27일까지 이며,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11월 26일(1차), 12월 30일(2차) 2번에 걸쳐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후지제록스프린터스 관계자는 ”후지제록스프린터스 제품을 믿고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고마움을 전달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제품 사용 후기를 공유할 수 있도록 상품평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경품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는 개인 페이스북을 통한 상품평 이벤트에도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