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게이밍 특화 올인원 쇼핑 플랫폼 ‘게임 포털’ 개설·운영
삼성전자, 게이밍 특화 올인원 쇼핑 플랫폼 ‘게임 포털’ 개설·운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7.10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게이밍 특화 올인원 쇼핑 플랫폼 ‘게임 포털’을 오픈했다.
삼성전자는 게이밍 특화 올인원 쇼핑 플랫폼 ‘게임 포털’을 오픈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삼성전자가 게이밍 관련 제품과 서비스 경쟁력 업계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 삼성닷컴에 ‘삼성 게임 포털’을 국내에 10일 오픈했다.

삼성 게임 포털은 고객들이 스마트폰·TV·게이밍 모니터 등 게이밍 제품을 한꺼번에 구매할뿐 아니라 △게이밍 제품 정보 △국내·외 전문가 리뷰 △제품 구매 혜택과 행사 안내 △게임 관련 뉴스를 쉽게 만날 수 있는 올인원 쇼핑 플랫폼이다.

특히,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된 ‘갤럭시 S23 울트라’ △별도의 콘솔 기기 없이도 클라우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네오 QLED’ △49형(124.3cm) 커브드 OLED 화면으로 몰입감 넘치는 환경을 제공하는 ‘오디세이 OLED G9’ 게이밍 모니터 △빠른 로딩을 지원하는 ‘SSD 990 프로’ 스토리지 등 삼성전자의 대표적인 게이밍 관련 제품 정보를 한눈에 찾아보고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게임 포털 오픈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게이밍 기기를 기준가 대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김성욱 부사장은 “게이밍은 MZ세대를 중심으로 단순한 엔터테인먼트가 아닌 라이프스타일의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게임 관련 제품을 더 즐겁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구매부터 사용까지 전 과정에서 고객들이 차별화된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