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팝업스토어 '하나뿐인 공항, 성수국제공항' 오픈
하나금융, 팝업스토어 '하나뿐인 공항, 성수국제공항' 오픈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3.07.0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금융그룹은 팝업스토어 '하나뿐인 공항, 성수국제공항'을 오픈한다.
하나금융그룹은 팝업스토어 '하나뿐인 공항, 성수국제공항'을 오픈한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설렘 가득한 여행의 즐거움을 담은 팝업스토어 '하나뿐인 공항, 성수국제공항'을 오는 16일까지 성수동 쎈느(Scene)에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하나뿐인 공항, 성수국제공항'은 여행의 단계별 설렘을 다채로운 이벤트와 오감을 자극하는 콘텐츠로 트렌디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먼저, 현장 이미지를 SNS에 업로드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그룹 통합 멤버십 앱 '하나머니'에서 외화충전 및 인스타그램 팔로우시 특별 기내식 패키지를 제공하는 ‘F&B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체크아웃 카운터의 키오스크를 통해 ‘트래블로그(Travlog)'의 혜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됐다.

특히, 비행기를 형상화한 팝업스토어 파사드(Facade) 구성을 통해 비행기 창문으로 보여지는 일출과 석양, 비행기가 착륙할 때 볼 수 있던 지면의 반짝거림을 공감각적으로 표현함으로써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손님의 여행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10일 동안 진행되는 팝업스토어 '하나뿐인 공항, 성수국제공항'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하나뿐인 특별한 여행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며, “팝업스토어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트래블로그'의 다양한 장점이 손님들께 전달되어 ‘트래블로그'가 여행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