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테크놀로지스, 업무용·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3종 출시
델테크놀로지스, 업무용·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3종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6.2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에일리언웨어 27형 게이밍 모니터, 델 울트라샤프 38 커브드 USB-C 허브 모니터, 델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왼쪽부터) 에일리언웨어 27형 게이밍 모니터, 델 울트라샤프 38 커브드 USB-C 허브 모니터, 델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델테크놀로지스(대표 김경진)는 29일 업무 생산성과 게임플레이 경험을 한 차원 높이 끌어올리는 프리미엄 업무용 모니터 및 게이밍 모니터 신모델 3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발표한 신제품은 △37.5인치 대화면 WQHD+ 패널을 탑재한 ‘델 울트라샤프 38 커브드 USB-C 허브 모니터’ (U3824DW), △’에일리언웨어 27인치형 게이밍 모니터’ (AW2724HF), ▲’델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G2724D) 3가지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프리미엄 업무용 모니터 1종과, 더욱 생생한 게임플레이를 지원하는 게이밍 모니터 2종이다.  

‘델 울트라샤프 38 커브드 USB-C 허브 모니터’는 세계 최초로 IPS 블랙 패널을 탑재한 37.5인치 대화면 WQHD+ 모니터로, 높은 명암비와 어두운 색상의 깊이감을 제대로 전달하며, 2000:1의 명암비, 100% sRGB, 98% DCI-P3, 98% 디스플레이 P3 색역을 지원해 보다 정확하고 실감나는 영상미를 느낄 수 있다. 업무 시 색상을 정확히 다뤄야 하는 전문 크리에이터 혹은 많은 문서를 한 눈에 확인해야 하는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며, 색상을 왜곡하지 않은 채 블루라이트 저감 필터를 적용하는 ‘컴포트뷰 플러스(ComfortView Plus)’ 기술이 눈의 피로감을 덜어줘 장시간 화면을 봐야하는 사용자들에게 유용하다. 

U3824DW는 생산성 강화를 위한 모니터답게 Auto KVM 기능을 갖추어 두 대의 PC 화면을 한 모니터에서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방대한 연결 포트를 갖춰 업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USB-C 허브 모니터이기도 하다. U3824DW에는 HDMI 포트 2개, 90W 전력과 비디오, 데이터를 전송하는 USB-C 업스트림 포트 1개, 데이터만 전송하는 USB-C 3.2 Gen2 업스트림 포트 1개, 최대 15W 충전을 지원하는 USB-C 다운스트림 포트 2개, USB-A 다운스트림 포트 4개, RJ45 2.5G 포트까지 갖춰 사용자의 생산성을 극대화시킨다. 해당 제품은 6월 말에 출시되어 현재 구매 가능하다. 

델의 프리미엄 게이밍 PC 브랜드 ‘에일리언웨어(Alienware)’의 새로운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에일리언웨어 27형 게이밍 모니터’는 sRGB 99%의 정확한 색역으로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 초고속 360Hz 주사율과 0.5ms GTG의 빠른 응답 속도를 갖춘 FHD 패널을 탑재해 모션 블러나 고스팅 현상이 없으며 박진감 넘치는 FPS 게임에 최적화되어 있다. 또한, 청색광 방출을 줄여주는 TÜV 인증 ‘컴포트뷰 플러스’ 기술을 탑재하여 시각적 품질 저하 없이 게임을 온종일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델 27인치형 게이밍 모니터’는 데스크톱 PC, 게이밍 노트북, 게이밍 콘솔에 적합한 다양한 연결 옵션을 갖추고 있어 모든 게임 설정을 완벽하게 지원한다. Q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눈으로 직접 보는 것 같은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고, VESA DisplayHDR 400을 지원해 부드럽고 생생한 비주얼을 구현한다. 165Hz 주사율과 1ms GTG의 빠른 응답속도로 모션 블러나 고스팅 현상을 최소화해 빠르게 진행되는 액션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되어 있다. 

한국델테크놀로지스 김경진 총괄사장은 “이번에 선보인 제품들은 최신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급 모니터로서 강력한 성능과 혁신적인 디자인 감성으로 업무 생산성과 사용자 경험 및 만족도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며 “델의 모니터는 PC 사용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서, 세련된 외관에 뛰어난 성능, 다양한 연결 옵션에 편안한 시각 경험까지 제공해 사용자들이 게임 등의 엔터테인먼트부터 업무 및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작업까지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