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은퇴설계 금융서비스 부문 1위에 퇴직연금 전문 브랜드 '하나 연금닥터'가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하나 연금닥터'는 ‘22년 론칭 이후 △차별화된 연금자산관리 플랫폼 △경쟁력 있는 다양한 금융상품 제공 △전문화된 퇴직연금 전담 컨설팅 조직 구성 등 대면/비대면을 아우르는 하나은행만의 퇴직연금 종합관리 서비스 제공으로 KMAC 주관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은퇴설계 금융서비스 1위’에 선정됐다.
특히 '하나 연금닥터'는 올해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최초로 신설된 ‘은퇴설계 금융서비스’ 부문에서 첫번째로 소비자의 선택을 받았다.
하나은행은 향후 모바일 연금닥터 서비스 개편을 통해 △라이프사이클에 맞춘 손님 유형 세분화 △다양한 컨텐츠와 솔루션 추가 △개인 맞춤 진단 서비스 고도화 등을 추진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제고하고, △구독서비스를 신설하여 정기적으로 손님이 연금자산 관리를 주도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장은 “소비자가 직접 추천하는 브랜드로 '하나 연금닥터'가 선정된 것은 무엇보다 값진 성과”라며 “평생 믿고 맡길 수 있는 세심하고 종합적인 연금관리라는 사업철학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상품과 금융서비스를 개발하여 하나은행을 선택하신 손님께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