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포터블 스크린 '스탠바이미 고' 체험존 운영
LG전자, 포터블 스크린 '스탠바이미 고' 체험존 운영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3.06.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내달 5일까지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LG 스탠바이미 고’를 즐길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LG전자가 내달 5일까지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LG 스탠바이미 고’를 즐길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전자(대표 조주완)가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고(StanbyME Go)’를 제대로 즐기는 ‘LG 스탠바이미 클럽’을 연다.

LG 스탠바이미 클럽은 23일부터 내달 5일까지 나들이객이 많이 찾는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운영하는 이색 팝업 스토어다. LG전자는 최근 주목 받는 'LG 스탠바이미 고'를 직접 경험하도록 숲 속 오두막집 콘셉트의 체험 공간을 조성했다.

LG 스탠바이미 고는 레디백 스타일의 여행 가방을 닮은 일체형 디자인의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이다. 최근 야외 활동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출시 이후 연이어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원하는 장소로 이동해 전원 연결 없이도 최장 3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화면도 가로 또는 세로로 돌리거나 테이블 모드 등으로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다.

방문객들은 화면을 눕힌 테이블 모드에서 화면을 터치하며 체스, 틀린그림찾기 등 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화면을 나만의 디지털 턴테이블 테마로 전환해 음악도 감상한다.

또 LG 스탠바이미 고는 돌비의 최신 영상기술 돌비비전과 입체 음향기술 돌비애트모스를 지원해 몰입감 넘치는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독자 스마트 TV 플랫폼 웹OS를 탑재해 주변 기기 연결 없이도 인터넷에 접속해 다양한 국내외 OTT 콘텐츠도 즐긴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김선형 상무는 “LG 스탠바이미 클럽을 통해 홈인테리어와 아웃도어 캠핑 등에 관심이 높은 MZ세대 고객이 LG 스탠바이미 고와 LG 스탠바이미의 차별화된 가치를 직접 경험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