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브, 미주 지역 사장에 아난 상이 ASI 사장 임명
버티브, 미주 지역 사장에 아난 상이 ASI 사장 임명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3.06.15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난 상이 버티브 미주 지역 사장
아난 상이 버티브 미주 지역 사장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버티브는 현재 호주, 뉴질랜드, 동남아시아 및 인도(ASI) 사장으로 재직 중인 아난 상이를 미주 지역 사장으로 임명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상이 사장은 현 ASI 사장직을 6월 말까지 계속 수행하며, 지금까지 아태 지역에서 이룩해 온 성공과 기술 및 엔지니어링 분야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7월부터는 미주 지역에서 버티브의 사업 성과를 향상시켜 나갈 예정이다. 

에머슨과 버티브에서 29년간 근무한 상이 신임 미주 지역 사장은 업계에 대한 폭 넓은 지식과 검증된 실적을 바탕으로 매출과 순익의 성장을 주도하고, 이와 동시에 ASI에서 버티브의 제조 입지를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인사로, 기존에 버티브의 최고경영자(CEO)와 미주 사장직을 겸했던 지오다노 알베르타치는 미주 사장직은 내려놓고 버티브의 CEO 및 이사회 이사로서 활동한다.

상이 사장은 1994년에 버티브의 전신인 에머슨에 입사하여, 2017년부터 버티브의 아태 지역 고위 임원직을 역임했으며 2021년에는 아태 지역 사장으로 임명되었다.

지오다노 알베르타치 버티브 CEO는 “아난 사장은 풍부한 경험과 비즈니스에 대한 높은 이해, 그리고 탁월한 운영 능력을 버티브의 미주 지역 사업에 쏟아부음으로써, 2023년 1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60% 이상의 유기적 매출 성장과 2배 이상의 조정 영업이익률을 기록하며 급성장 중인 미주 지역 사업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