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서브 'UDP 9.0', DCIG서 최상 백업데이터 보호 솔루션 선정
아크서브 'UDP 9.0', DCIG서 최상 백업데이터 보호 솔루션 선정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3.06.0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서브 로고
아크서브 로고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아크서브는 자사 백업 솔루션인 ‘아크서브(Arcserve) UDP 9.0’가 글로벌 IT 전문 분석 업체인 DCIG로부터 최상의 백업데이터 보호 솔루션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아크서브에 따르면 DCIG가 아크서브 UDP 9.0 백업 솔루션에 대해 실시한 종합적인 평가 결과 랜섬웨어로부터 데이터를 완벽하게 보호하는 것은 물론 백업 및 복구 복잡성 관리와 관련된 모든 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아크서브 UDP 9.0은  UDP 및 클라우드 다이렉트(Cloud Direct)를 중앙에서 관리하는 클라우드 기반 멀티 테넌트(Multi-tenant) 클라우드 콘솔을 제공해 오라클 및 MS SQL 서버와 같은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보호 기능을 강화한다.

이 솔루션은 또한 여러 클라우드 객체 스토리지 프로바이더를 지원해 성능을 높이고 관리를 단순화하며 데이터 복원력과 내구성 그리고 가용성을 향상시키는 아키텍처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 기능을 지원한다.

아크서브는 특히 세계 최고 보안 솔루션 업체인 소포스( 솔루션을 적용한 사이버 보안, 데이터 위변조 방지 스토리지, 테이프 백업 등의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랜섬웨어 위협으로부터 데이터를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다.

아크서브 운영 총괄 부사장인 패트릭 투르노이는 "랜섬웨어 공격이 보다 정교해지고 빈번해짐에 따라 대응력이 약한 백업 솔루션은 더 이상 존재가치가 없다. DCIG의 검토 결과 아크서브 UDP 9.0은 최신 랜섬웨어 위협으로부터 백업데이터를 보호하고 IT 환경에 내재된 복잡성을 극복할 수 있는 백업 솔루션임이 확인됐다”고 말했다.

DCIG의 CEO 겸 수석 데이터 보호 분석가인 제롬 웬트는 “아크서브 UDP는 조직이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고급 데이터 보호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아크서브는 에이전트 기반 백업 옵션과 에이전트 없는 백업 옵션을 모두 제공하므로 조직은 특정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보호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최상의 백업 방식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