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니티소프트, 시큐어코딩 솔루션 ‘코드레이 엑스지 V6.0 R2’ CC인증 획득
트리니티소프트, 시큐어코딩 솔루션 ‘코드레이 엑스지 V6.0 R2’ CC인증 획득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3.04.2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니티소프트의 시큐어코딩 솔루션 ‘코드레이 엑스지 V6.0 R2’가 CC인증을 획득했다.
트리니티소프트의 ‘코드레이 엑스지 V6.0 R2’ 시큐어코딩 솔루션이 CC인증을 획득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트리니티소프트(대표 김진수)는 자사의 시큐어코딩 솔루션인 ‘코드레이 엑스지 V6.0 R2’가 국내CC 인증 EAL2 등급을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 CC인증은 국가정보원 IT보안인증사무국이 IT제품의 보안성, 안정성, 신뢰성을 검증하고 이를 인증하는 제도이다.

‘코드레이 엑스지 V6.0 R2’는 SW의 개발공정(SDLC)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소스코드의 보안약점을 분석하고 관리하기 위해 다양한 점검 방법과 프로젝트에 대한 통합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SW정적분석 솔루션이다.

코드레이 엑스지 V6.0 R2는 기존 기능에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반영해 성능과 관리자 편의기능을 대폭 향상한 버전으로, SW개발에 사용되는 대부분의 개발 언어 및 프레임워크를 지원하며, 점검 기준 또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했다.

또한, 보안 취약점 탐지 성능이 비약적으로 증가됐으며, 멀티-엔진 지원 기능으로 하드웨어 시스템 자원을 최적화하여 분석 성능을 높이기도 했다.

트리니티소프트 김진수 대표는 “코드레이 엑스지 V6.0 R2는 최적의 취약점 분석기술과 가장 최신의 국가 보안정책을 준수한 시큐어코딩 솔루션으로, 공급망 보안이 중요시되는 이때, 안전한 SW 개발을 위한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