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C블루프리즘,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 GS인증 1등급 획득
SS&C블루프리즘,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 GS인증 1등급 획득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4.1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C 블루프리즘 엔터프라이즈
SS&C 블루프리즘 엔터프라이즈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SS&C블루프리즘은 기업의 전사적 자동화 운영 및 확산을 지원하는 IA 플랫폼 ‘SS&C 블루프리즘 엔터프라이즈(SS&C Blue Prism Enterprise)’ 제품이 굿소프트웨어(GS)인증에서 부여하는 최고 등급인 1등급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GS인증을 받은 SS&C 블루프리즘 엔터프라이즈는 중앙 집중형 자동화로 강력한 보안과 거버넌스 기능을 제공해 기업이 안전한 자동화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오브젝트 기반 프로세스 설계로 표준화 관리가 용이해 손쉽게 자동화를 변경하거나 확장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라이선스 정책으로 비용 효율적으로 자동화 프로젝트를 운영 및 확장할 수 있다. 

GS인증을 획득한 기업은 조달청 제3자 단가계약 체결뿐만 아니라 나라장터 등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조달청 우수조달품목 선정 신청 대상, 중소기업청 성능인증 시 성능검사 면제, 중소벤처기업부의 우선구매 대상 기술개발 제품 지정, 성능보험제도 적용 대상 등의 다양한 제도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준원 SS&C블루프리즘코리아 지사장은 “지속적인 제품 혁신을 통해 AI, BPM, 노코드 등 디지털 전환을 위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이미 갖추고 있다”며 “이번 GS 인증을 계기로 국내 공공 기관이 디지털 전환과 비즈니스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