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앤컴퍼니, "루나폰, 4차 SW 업그레이드 진행"
TG앤컴퍼니, "루나폰, 4차 SW 업그레이드 진행"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10.30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파이, MMS, NFC 등 통신 기능 개선 및 안정화…단말기 설정 메뉴로 편리하게 업그레이드 가능

[아이티비즈] TG앤컴퍼니의 'LUNA(루나폰)'가 10월 29일 4차 소프트웨어(SW) 업그레이드를 배포했다.

TG앤컴퍼니(대표 이홍선)는 지난 9월 4일 출시한 '루나(LUNA)'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루나 고객상담실을 통해 확인한 실제 사용자의 불편사항을 반영하여 4차 SW 업그레이드를 구성했다.

▲ 루나폰이 10월 29일 4차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배포했다.

이번에 진행한 SW 업그레이드의 주요 개선사항은 와이파이 성능 및 안정성, MMS 안정성, NFC 안정성 및 퉁화품질 2차 개선을 중심으로 한 통신 분야와 계산기 디자인 변경 및 루나 서비스센터 어플리케이션 탑재를 중심으로 한 어플리케이션 분야이다. 4차 SW 업그레이드는 루나 단말기 설정 메뉴(휴대전화 정보ㆍ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업데이트 확인)를 통해 무료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TG앤컴퍼니는 2015년 연내에 안드로이드 5.1로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며, 안드로이드 소스 제공 시점 및 안정화 수준에 따라 2016년 상반기 내에 안드로이드 6.0을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다.

TG앤컴퍼니 관계자는 “실제 사용자의 불편 사항을 확인하고, 가장 빠르게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월 1~2회 정기적으로 SW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