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저비용 용량 플래시 스토리지 제품군 발표
넷앱, 저비용 용량 플래시 스토리지 제품군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2.1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앱은 최신 데이터 센터용의 저비용 용량 플래시 스토리지 제품군을 발표했다.
넷앱은 최신 데이터 센터용의 저비용 용량 플래시 스토리지 제품군을 발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넷앱이 합리적인 가격의 올플래시(All-Flash)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용량 플래시 스토리지 옵션 제품군 넷앱 AFF C-시리즈와 AFF A-시리즈 올플래시 시스템 제품군의 새로운 엔트리 레벨 스토리지 시스템 넷앱 AFF A150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로운 넷앱 AFF C-시리즈는 플래시 성능을 제공함과 동시에, 총소유비용(TCO)은 낮추고 스토리지 공간을 줄여 비용 효율성도 제공한다. AFF C-시리즈는 넷앱의 모든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라이센스가 포함된,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소프트웨어 제품군 중 하나인 온탭 원(ONTAP One)과 함께 제공된다. 고객은 브이엠웨어, 데이터베이스, 파일 워크로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성능 플래시, 용량 플래시, 또는 하이브리드 스토리지를 유연하게 선택하여 데이터 센터를 최신화할 수 있다. 이는 모두 넷앱 온탭에서 실행되고 넷앱 블루XP(NetApp BlueXP)에서 중앙집중식으로 관리할 수 있으므로 고객은 원활하게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동시에 넷앱은 스토리지 프로그램 및 개런티 포트폴리오인 넷앱 어드밴스의 출시도 새롭게 발표했다. 어드밴스는 동급 최고의 고객 소유 경험을 제공하고 효율적인 비용으로 미래의 온프레미스 환경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은 C-시리즈, AFF A150 또는 다른 새로운 AFF, FAS시스템 사용 여부에 관계없이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온프레미스 환경을 라이트사이징하고 클라우드 스토리지 또는 서비스로써 스토리지로 전환을 할 수 있으므로, 스토리지에 대한 투자를 보호할 수 있는 유연성과 옵션을 갖는다. 넷앱은 자사의 4:1 스토리지 효율성 개런티를 통해 고객의 워크로드 효율성 목표 충족을 보장하고 무상 조정을 지원한다.

산딥 싱 넷앱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수석 부사장은 “넷앱은 수년간 플래시 스토리지 부문을 선도해왔으며 이번에 새롭게 발표하는 AFF C-시리즈와 A150 제품군은 그 연장선에서 고객과 파트너에게 가장 합리적인 가격의 지속 가능한 올 플래시 스토리지를 제공한다”며 “현재 경제 상황에서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넷앱은 고객이 현재 예산을 유지하면서, 하이브리드 스토리지에서 올 플래시로의 전환을 원활히 할 수 있는 낮은 초기 비용의 용량 플래시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백수 한국 넷앱 지사장은 “국내 기업에게 운영 효율성 최적화와 비용 절감은 오늘날의 경제 환경에 적응하는데 필요한 최우선 과제이다”며 “새롭게 발표하는 AFF 솔루션은 고객에게 새로운 수준의 간소화된 저비용 온프레미스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또한 데이터 센터 현대화를 지원하며 고객은 미래 투자에 대한 확신을 갖고 경제적 역풍과 지속 가능성 목표 과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