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기가’ 브랜드로 ‘2015년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KT, ‘올레 기가’ 브랜드로 ‘2015년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10.25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공감 최우선 가치로 효과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개 성과
▲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신훈주 상무가 23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2015 올해의 브랜드상’ 시상식 현장에서 한국광고학회장 박현수 교수(단국대)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KT(회장 황창규, www.kt.com)가 대표 서비스 브랜드 ‘올레 기가(olleh GiGA)’로 한국광고학회(KAS) 주관 ‘2015년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광고학회는 광고, 마케팅, 소비자 심리, PR,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등 다양한 전공 영역의 1,000여명 회원으로 구성된 한국 최고 권위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학술단체이며, 매년 고객 만족과 충성도 제고, 브랜드 자산 구축 등의 부문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인 기업을 선정하여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여한다.

‘올레 기가’는 지난 해 10월 ‘올레 기가 인터넷’ 출시와 함께 런칭한 브랜드로, 급이 다른 기가의 속도를 바탕해 ‘올레 기가 WiFi 홈’, ‘올레 기가 UHD tv’, ‘올레 기가 LTE’ 등 통신 전반에 걸쳐 차별화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 KT는 ‘올레 기가’를 통한 소비자 생활 속 혜택과 가치를 전달하는 광고 캠페인을 지속 전개해 브랜드 선호도를 높여왔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KT는 소비자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고객이 원하고 시장이 필요로 하는 이야기를 끊임없이 고민하며 늘 과감한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며, “앞으로도 기술을 넘어 소비자들이 누릴 수 있는 가치에 대해 폭넓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캠페인을 전개해 브랜드 충성도를 높여나갈 것” 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