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 부문 ‘가트너 MQ’ 비저너리 기업 선정
포티넷,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 부문 ‘가트너 MQ’ 비저너리 기업 선정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3.01.09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 로고
포티넷 로고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는 본사가 3년 연속 엔터프라이즈 유선 및 무선 LAN 인프라 부문 ‘2022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MQ)’ 비저너리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포티넷은 이러한 결과가 포티스위치(FortiSwitch) 및 포티AP(FortiAP)를 포함한 유·무선 LAN 포트폴리오의 강점을 비롯해, AI 기반의 실시간 사이버 리스크 가시성, 추가 라이선스 비용 없이 통합 제공되는 보안 기능, 포티가드 위협 인텔리전스와 유선·무선 플랫폼 통합을 통한 원활한 디지털 전환 지원 등의 여러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포티넷의 유·무선 LAN 포트폴리오는 보안 중심 네트워킹 접근방식을 적용해 고객들이 포티게이트(FortiGate) 차세대 방화벽과 유·무선 네트워크 인프라를 통합하여 네트워크 인프라와 보안 아키텍처를 긴밀하게 구축 및 운영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새로운 사이버 위험에 실시간 대응할 수 있으면서 동시에 보다 용이하게 새로운 디지털 혁신 결과를 구현할 수 있다. 또한, 포티넷 유·무선 LAN 포트폴리오와 포티APps(FortiAOps) 간 통합으로 LAN, 무선 LAN과 WAN 전반에서 AI 기반의 일관된 성능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사용자가 부정적인 영향을 경험하기 전에 잠재적 문제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NOC 팀에 보다 효과적으로 제공한다.

존 매디슨 포티넷 제품 총괄 선임 부사장은 “유·무선 LAN 환경과 보안은 이제 더 이상 분리해 생각할 수 없다. 포티넷은 네트워킹과 보안의 통합을 주도하고 있으며, 안전한 유선 스위칭 및 무선 LAN을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기업이다. 이번 선정은 포티넷이 유선, 무선 및 보안 솔루션을 통합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탁월한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