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텍코리아, 새해 고성능 서버 첫 수주…대기업 TV홈쇼핑에 추가 공급
엘텍코리아, 새해 고성능 서버 첫 수주…대기업 TV홈쇼핑에 추가 공급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3.01.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셔터스톡
사진=셔터스톡

엘텍코리아가 2023년 계묘년 새해에 고성능 서버 구축사업을 수주하며 새해 전망을 밝게 했다.

엘텍코리아(대표 김세진)는 대기업 TV홈쇼핑 B스튜디오에 고성능 GPU 서버를 추가 공급한다고 9일 밝혔다.

엘텍코리아의 고성능 GPU 서버는 지난해 8월 처음으로 해당 홈쇼핑 메인 스튜디오에 구축된 후 하이엔드급 영상제작 솔루션의 표준화 서버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통해 지속적인 추가 대량 납품이 이뤄지고 있다.

이번 추가 공급은 네 번째 납품으로 해당 홈쇼핑의 메인 스튜디오 구축에 이어 다른 스튜디오로 서버 공급이 확장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사가 핵심 인프라인 스튜디오 서버 구축 사업을 엘텍코리아에 계속해서 맡기고, 단기간에 대량 공급을 요청하는 것은 그만큼 엘텍코리아의 기술력을 무한 신뢰한다는 방증이다”라고 강조했다.

엘텍코리아 현민석 전무는 “최근 침체된 경기 상황에도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축적된 기술력과 차별화된 노하우를 발판으로 새해 첫 수주에 성공했다”며 “올해 첫 수주의 성과가 연말까지 지속적인 연속 수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 전무는 “지난해 안정적인 대형 고객사를 다수 확보한 만큼 양적 수주 확대 뿐 아니라 수익성 위주의 질적 성장에 총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