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멀티 클라우드 제품군 발표
VM웨어, 멀티 클라우드 제품군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11.0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M웨어는 'VM웨어 익스플로어 2022 유럽'을 개최한다.
VM웨어는 'VM웨어 익스플로어 2022 유럽'을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VM웨어(CEO 라구 라구람)가 지난 8일(유럽 현지시간) VM웨어 익스플로어(VMware Explore) 2022 유럽을 개최하고 고객이 멀티 클라우드 여정을 더욱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과 신제품, 서비스 및 파트너십 확대를 발표했다.

VM웨어는 VM웨어 익스플로어 2022 유럽에서 고객이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와 엣지 전반에 걸쳐 워크로드를 보다 수월하게 실행, 확장 및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품을 소개했다.

VM웨어와 파트너는 기업들이 여러 클라우드에 걸쳐 유연성과 폭 넓은 선택권을 갖춘 ‘클라우드 스마트’ 접근방식을 채택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클라우드 스마트 기업들은 멀티 클라우드 운영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최고의 성과를 달성해왔다.

라구 라구람 VM웨어 CEO는 “VM웨어와 파트너는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클라우드 스마트 접근방식의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고객은 멀티 클라우드 환경이 특정 국가 혹은 글로벌 등 앱을 실행할 수 있는 다양한 클라우드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점을 인지하고 있다. VM웨어는 고객이 멀티 클라우드의 복잡성을 뛰어난 경쟁력으로 전환시킬 수 있도록 긴밀히 돕고 있다”며 “VM웨어는 비용, 사이버보안, 에너지 소비 등 디지털 전환을 목표로 혁신 가속화를 추구하는 기업들이 직면하고 있는 어려움을 이해하고 있으며, 혁신과 파트너십 확대를 통해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