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텍코리아, 대한민국 국군에 고성능 서버 첫 공급…국방 시장 진출
엘텍코리아, 대한민국 국군에 고성능 서버 첫 공급…국방 시장 진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2.08.2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텍코리아(대표 김세진)는 국군 과학화 출입통제체계 사업에 고성능 서버를 공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출입 인원을 통제하고 건물 내 시설물을 보호하기 위해 국군이 추진하는 출입통제 시스템 구축 사업이다.

엘텍코리아는 최근 군 주요시설과 일선 군부대에 슈퍼비젼 카메라를 공급하고 있으며, 고성능 서버를 국군에 납품함으로 인해 엘텍코리아의 우수한 제품들에 대한 국방분야 레퍼런스를 확대하고 있다.

회사는 이를 기반으로 국방 분야 사업 확장에 더욱 속도를 내고, 다양한 국방보안솔루션 공급을 통해 시장입지를 확고히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엘텍코리아 서버는 글로벌 대형게임사, 자율주행 플랫폼 개발사, 공기업 클라우드, 대기업 TV홈쇼핑 등 보안성과 안정성이 중요한 산업군에 빠르게 도입되고 있다. 

이번 국군 서버 납품 역시 우수한 서버 보안성과 보안 소프트웨어와의 안정적인 호환성이,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향후 국방 서버 시장에 추가 도입이 매우 기대되는 상황이다.

엘텍코리아 현민석 전무는 “오랜 연구 경험과 축적된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외산서버와 동등한 수준의 서버 기술력을 갖추었다”라며 “이번 납품은 엘텍코리아의 서버가 군이 요구하는 최고 수준의 보안성과 뛰어난 성능을 모두 확보한 고성능 서버라는 점을 인정받은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현 전무는 “앞으로 슈퍼비젼 카메라와 고성능 서버의 차별화된 융복합기술력을 통해 국방보안솔루션 시장의 주도권을 잡고, 군과 공공시장에서 엘텍코리아의 입지가 더욱 강화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