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클라코리아, ‘테클라 유저데이 2015’ 개최…적용사례 제시
테클라코리아, ‘테클라 유저데이 2015’ 개최…적용사례 제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10.07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클라 최신 기술 및 서비스 활용 방안 소개

[아이티비즈] 테클라코리아(Tekla Korea, www.tekla.com/kr)가 7일 서울 삼성동 컨벤션 벨라지움에서 자사 고객인 건설 업계 전문가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테클라 유저데이 2015(Tekla User Day 2015)’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테클라코리아 유저데이 2015’는 '지식공유 & 배움'이란 주제로 국내 주요 건설사와 엔지니어링사, 제작사, 건축ㆍ구조사무소, 개발사, 상세 설계사에서 약 200여명의 고객이 참가하여 폭넓은 정보 공유의 장으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는 7개 고객사와 협력사가 연사로 나서, 철골에서부터 콘크리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자재를 사용하여 건축물의 상세 설계, 제작, 시공까지 전체 건설 공정에 적용할 수 있는 ‘테클라(Tekla) BIM’을 도입하여 효율성을 높인 실제 활용 사례들이 다양하게 소개됐다.

테클라코리아의 박완순 사장은 “테클라는 올해 상반기에 ‘테클라 컨퍼런스 2015’를 통해 건설 현장에서 활용되고 있는 최신 제품 및 기술을 소개한 것에 이어서, 오늘 테클라 고객이 직접 BIM 적용 성공 사례와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테클라 유저데이 2015’를 진행하는 등 업계 전문가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박완순 사장은 “국내 BIM 시장 육성을 위해 지속적인 교육 프로그램 운영 및 대고객 서비스 강화는 물론, 국내 파트너사들과 협력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보다 실질적인 활용 사례들을 발굴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