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PLM소프트웨어, 아시아 매뉴팩처링 어워드서 2관왕 차지
지멘스PLM소프트웨어, 아시아 매뉴팩처링 어워드서 2관왕 차지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9.24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LM 및 CAD/CAM 시스템 등 2개 부문 최고 공급기업으로 선정

[아이티비즈] 지멘스PLM소프트웨어는 '아시아 매뉴팩처링 어워드(Asian Manufacturing Awards) 2015'에서 PLM 및 CAD/CAM 시스템 등 2개 부문 최고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회사는 3년 연속 최고 기업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게 됐다.

평가단은 지멘스PLM소프트웨어 솔루션이 제공하는 우수한 설계 및 제조 프로세스 환경 지원 역량을 높이 평가했다. 또한 아시아 시장에서의 지멘스PLM소프트웨어의 PLM 및 CAD/CAM 제품의 높은 보급률과 다양한 성공 사례도 강점으로 꼽았다.

아시아 매뉴팩처링 어워드는 싱가포르의 콘티네오미디어의 매뉴팩처링그룹이 주관한다. 매년 아시아 지역 제조업체가 세계 수준의 성능을 달성하고 이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산업 기술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 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고 있다. 심사위원으로는 아시아 지역의 다양한 산업별 전문가들이 패널로 참가해 공정성을 더했다.

피터 캐리어(Peter Carrier) 지멘스PLM소프트웨어의 아태지역 총괄 수석 부사장은 “한국을 비롯해 제조 산업의 부흥은 이 지역 국가들의 경제 성장을 이끄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역동적인 아시아 시장에서 제조 성장과 발전을 이끄는 기업을 기리는 이번 어워드에서 최고의 공급 기업으로 선정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수상은 제조 소프트웨어의 핵심 솔루션인 PLM과 CAM/CAM 분야에서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시장 리더십을 재차 확인해 주었고, 지멘스의 선진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과 파트너들의 성장과 혁신을 지원하기 위한 회사의 노력을 잘 평가 받은 사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