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MSA 스토리지 업그레이드 기능 발표
한국HP, MSA 스토리지 업그레이드 기능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9.24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한국HP(대표 함기호)는 중소기업들의 인프라스트럭쳐 구축 비용 절감 및 경쟁력 강화를 돕는 HP MSA 스토리지의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가지 제품 및 기능은 ▲HP MSA 2040 스토리지용 펌웨어 업그레이드 ▲HP 하이브리드 플래시 MSA 2040 번들 ▲MSA 1040용 SAS 어레이로 스타트업이나 중소기업과 같이 소규모로 사업을 시작하는 고객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HP MSA 2040 스토리지용 펌웨어 업그레이드는 고객들이 추가 비용 없이 약 45% 의 성능을 향상할 수 있도록 하며, 한층 현명하고 빠른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MSA 2040 번들(MSA 2040 bundles)은 구축시간을 단축하고 하이브리드 플래시 배치 비용을 최대 45%까지 낮춰준다. 또한MSA 1040 스토리지를 위한 SAS 연결기능은 시장에 출시된 대형 벤더 제품 중 가장 경제적인 공유 스토리지 시스템을 제공한다.

MSA 1040 SAS 어레이는 고성능 6Gb/12Gb SAS 다이렉트 호스트 커넥션 지원 기능을 갖춘 신제품으로 최대 4대의 애플리케이션 서버에 직접 연결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최대 384 TB까지 확장할 수 있는 매우 풍부한 공유 용량풀을 제공한다. 또한 전용 SAN 전환 인프라스트럭쳐를 제거하여 제품 배치를 간소화하고 다른 연결 옵션 대비 비용을 34% 절감한다.

HP는 또한 전력 소비와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에너지 스타 프로그램(ENERGY STAR program)의 일환으로 MSA 2040 스토리지 제품군의 에너지 스타 인증을 통해 제품과 냉각 비용을 절감하고 있다. 미국 환경보호청(EPA)은 데이터 센터에서 에너지 효율적인 서버와 스토리지를 사용할 경우 전력 소비량을 20%~55% 줄일 수 있다고 발표한 바 있다.

한국HP 스토리지사업부 이경근 이사는 “HP는 중소기업 고객들이 플래시와 같은 뛰어난 기술을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도입하여 비즈니스 효율성과 유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MSA 스토리지의 지속적인 혁신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