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대학 입시는 세계뷰티아카데미 평택 본원에서 시작
미용대학 입시는 세계뷰티아카데미 평택 본원에서 시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2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2015년 현재 4년제 미용계열 대학은 55개, 전문대학의 경우 108여 개의 대학교에서 미용학과가 운영되고 있다. 개설학과의 수로는 5년 전과 비교했을 때 103.6%의 높은 증가율을 나타냈다.

2016년도 신입생 선발을 위한 수시모집 원서접수가 본격적으로 시작 되면서부터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다양한 정보를 필요로 하게 되었고, 이에 따라 미용대학 입시를 위한 미용학원의 관심도 같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러한 현상을 반영하듯 평택에 위치한 세계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이연미 대표)에서는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입시준비를 위해 목표 대학의 분석 및 컨설팅, 모의 면접, 포트폴리오, 학원장 추천 등과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입시를 준비하는 수강생들의 조력자이자 안내자의 역할을 해내고 있다.

이에 이대표는 “실무 기술만이 아닌 전문지식을 원하는 학생들이 증가하는 것은 매우 좋은 현상이다”라며, “실무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수업을 진행하여 수험생들의 대학진학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라고 전했다.

세계뷰티아카데미 평택 본원은 ◆메이크업 (정규반, 방송분장, 바디아트 과정, 일러스트과정) ◆네일아트 (국가자격증반, 연구반, 살롱반) ◆헤어 (국가자격증반, 헤어연구반, 업스타일반) ◆피부미용 (국가자격증반, 살롱반), ◆단과과정(속눈썹 연장, 두피 관리사 3급/2급, 두피 상담사 1급) 등을 운영하여 많은 미용 인재를 양성 중이다.

미용대학입시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 또는 공식홈페이지(http://www.worldbeautyacademy.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