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대표 구현모)가 월별 특색과 멤버십 이용 데이터를 반영하여 매월 달라지는 제휴 브랜드 혜택을 제공하는 맞춤 제휴 혜택 ‘나의 초이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등급에 상관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한 ‘나의 초이스’는 기존 멤버십 혜택에 추가로 제공되며, 매월 진행하는 ‘나의 초이스’ 이벤트 기간 동안 맞춤 제휴 브랜드 혜택 중 선호하는 혜택을 선택하여 이용하면 된다.
3월의 ‘나의 초이스’는 화이트데이와 새학기를 맞아 푸드·문화·쇼핑 분야의 제휴 브랜드 혜택으로 구성되며, 3월 14일부터 27일 까지 2주간 진행된다.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 박효일 상무는 “등급에 관계없이 KT 멤버십 고객 모두가 KT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올해부터 ‘나의 초이스’ 이벤트를 매월 추가 운영할 계획”이라며, “고객의 이용데이터 및 취향정보를 기반으로 맞춤혜택을 발굴하고, 개인화하여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